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Blog Article


가온안마원은 인천 중심에 위치하여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안마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님들의 신체적, 정신적 편안함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셔서 편안하고 쾌적한 안마 경험을 만끽해보세요.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미 스파 & 마사지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30~40분이라면 50페소정도, 1시간이라면 100페소, 2시간이면 조금 더 챙겨드렸어. 이건 내 기준이었지만 그래두 우리 한국인이라는 걸 잊지말구 매너팁 잘 챙기자구. 이 삼각 등받이 쿠션은 등이나 목을 안정감있게 도와주기 위한 것이라는 걸! 이 등받이로 가끔 경쟁사에서 뭐라하는 리뷰들이 올라오는데, 일단 한번 누워보면 오히려 편한것을 느낄 수 있어.


사실 굳이 제가 추천하지 않아도 이미 한국 사람들에게 유명한 스파 중 한 곳입니다. 일단 시설과 분위기가 좋은 편이라 하드웨어는 굉장히 만족도가 높습니다. 다만 모든 마사지가 그렇듯 마사지사의 실력에 따라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는 갈릴 수밖에 없는 데 아쉽게도 저의 경우 마사지가 굉장히 약했습니다. 스마트스파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발리 마사지샵 중에서도 가격대가 매우 낮은 편이며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도는 꽤 높아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의외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을 때에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었습니다.


발리를 여행하시는 분들 중 마사지를 받으실 분들이라면 개인적인 추천내용이지만 살펴봐주세요. 하지만 몸 상태에 따라 조금의 이완이 필요할 수 있으니, 마사지 후에는 휴식을 취하시거나 가벼운 활동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추천관리로 60분 또는 90분의 시간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래 이렇게 유명한 곳보다 그냥 동네 가까운 곳을 가는 것을 선호하는데 짬 푸한 길을 걷는 트래킹을 살짝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겸사겸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르사스파는 일단 야외에서 받는 마사지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는 조심스럽게 보통 남자 마사지사 직원분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마사지샵의 남자 직원분들이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겪었던 남자 직원분들이 손이 크고 압이 좋으시더라고요. 대중적으로 좋아하시는 마사지니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사지사분께서 아래 속옷 빼고 전부 벗고 누워달라고 하셨습니다. 베드나 타월 등이나 내부가 전반적으로 잘 관리되어 있고 깔끔했습니다. 크게 아프거나 아쉬운 부분 없이 너무 시원하게 잘 받고 나왔습니다.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포괄적인 여행 일정으로 붕따우로 주말 휴가를 떠나보세요. 이 활기찬 해안 도시에서 최고의 해변, 요리, 문화를 발견하세요.


미추홀구는 인천에 위치한 도시로, 평화와 휴식을 추구하는 분들께서는 놓칠 수 없는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미추홀구의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챈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는 영업시간이 길어 예약 없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유유하자 유유하자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Report this page